전화상담안내
02-6466-7202

국가자격/전문사무

2022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한국생산성본부 서비스경영자격 공식 교재
저자 김화연
판매가 15,000원 → 13,500 [10% 할인]
적립금 675원 적립 [5% 적립] 배송비 2,500원
출판사 박문각 책유형 문제집
초판발행일 2021/12/24 판형(SIZE) 190*260
최신발행인 2021/12/24 판 쇄
페이지 296 ISBN 9791167043412
  • 주문수량
  • -
    +
  • 총 상품금액
  • 13,500
  • 총 주문금액이 20,000원 미만 시 배송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상품소개 펼쳐보기
  • ■ 책소개 
     
    SMAT 서비스경영자격은 산업계 및 교육계에서 서비스 산업의 핵심 인재 역량을 위한 실무형 국가공인 자격이다. 박문각출판의 『2022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은 주관처인 한국생산성본부의 인증을 받은 신뢰도 높은 SMAT 공식 교재로, 2014년 첫 출간 이래로 2021년까지 누적 판매 부수 1위를 달성하였다. 본서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전략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수험 방향에 대한 가이드를 강화하였다. 
     
    2. 각 파트별로 중요 챕터를 우선순위로 제시하고, 매 챕터 시작 전 "들어가기 전에"를 통해 명확한 학습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효율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
  • PART 01 서비스 산업 개론 
    CHAPTER 01 서비스 산업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경제와 서비스 패러독스 
    CHAPTER 03 유형별 서비스의 이해 
    CHAPTER 0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2 
    CHAPTER 01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모델 
    CHAPTER 0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CHAPTER 03 서비스 R&D 
    CHAPTER 04..
저자소개
  • [김화연] 
    · 숙명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 학사 
    ·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외식경영학 석사 
    · 세종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 박사 
    · 現,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 전공 부교수 
    · 現, 한국생산성본부 파트너 강사 
    · 前, 백석예술대학 관광학부 겸임 교수 
    · 前, 혜음커뮤니스 대표 
    · 前, ㈜삼국교육문화연구원 이사 
    · 前,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 前, 지식경제부 파트너 강사 
    · 前, ㈜루트컨설팅 파트너 강사 
    · 前, 세종대학교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외래 교수 
    · 前, 수원대학교 호텔관광학부 외래 교수 
    · 前,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관광영어과 외래 교수 
     
    <주요 저서> 
    - SMAT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박문각출판) 
    -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박문각출판) 
    -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박문각출판) 
    - 항공객실업무론 (백산출판사)